아두이노와 함께하는 엠블럭 코딩 ·잉글리쉬 아뜰리에 퍼 키즈개강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오는 10월 초등대상 아두이노와 함께하는 엠블럭 코딩 수업과 7세~초6 어린이 대상 잉글리쉬 아뜰리에 퍼 키즈(어린이 미술+영어 프로그램) 교실을 개강한다.
아두이노와 함께하는 엠블럭 코딩 수업은 블록코딩 엠블록으로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아두이노에 첫발을 내딛고 4차산업 중 하나인 사물인터넷의 개념과 활요에 대해 쉽게 접근하고 컴퓨팅 사고력을 길러 창의적이며 종합적인 사고력을 키우고 코딩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간은 24년 10월 2일부터 10월 30일(매주 수요일) 16:00~17:50에 진행한다.
김선경 강사는 김선경 강사는 엔트리 코딩 수업 전문강사로 엔닷캐드에서 3D모델링, 메타버스 협력강사, SK하이닉스에서 하인슈타인 올림피아드 강의, 서울사대부초, 서울우암초, 서울화일초, 서울연신초, 서울세곡중에서 햄스터S with 엔트리, 발명코딩 등을 강의하였다.
영어미술 수업으로 English 아뜰리에 for Kids(어린이 미술+영어 프로그램)는 어린이 누구나 영어에 능숙하지 않아도 쉽고 재밌게 화가 고흐와 마티즈 관련 그림책을 영어로 배우고 멋진 작품을 완성하는 영어예술 프로그램(한국말 병행)이다. 기간은 24년 10월 16일부터 11월 6일(매주 수요일) 16:00~17:50에 진행한다.
김진희 강사는 선화 예술 중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서양화과 졸업, 고려대학교 미술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미국 컬럼비아대학교(Columbia University) 연수, 국립 현대미술관 큐레이터로 근무하고, 강남문화재단 도곡2문화센터에서 성인감성미술 교육, 에이블아트 장애예술교육 지원사업 춤추는 그림놀이터 예술강의를 하였고 도곡2동 주민센터, 아이스크림에듀, 동국대학교, 상문고, 휘문고, 영림중, 숭인중에서 미술강사를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