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 정기총회 개최
김윤철 관악구복지후원회장, 윤병남 서울모두신경과 대표원장 기념품 후원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지회장 배정웅)는 지난 4월 16일(화) 오전 10시 관악구청 강당에서 ‘2024년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준희 구청장을 비롯해 정태호 관악을 국회의원, 박민규 관악갑 국회의원 당선자, 송도호 시의원 등 내빈들과 114개서 경로당 대의원 89명이 참석했다.
제1부 개회식에서는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배정웅 지회장 인사말, 내빈축사가 있었다.
배정웅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3년도 특기할 만한 사항으로는 경로당 운영 활성화에 관한 조례 제정으로경로당회장 수당 지급이 시행되고 있다” 또한 “김윤철 고문께서 후원하신 지원금으로 스타리아 11인승 차량구입 및 혜인시대 신문을 114개소 경로당에 1년간 2부씩 배부하였다”고 전하고, “BC카드, KB손해보험,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관악지점의후원을 받아 5분도 쌀 나눔과 떡국떡, 김장 나눔, 실버카 기증식, 상생발전을위한 업무협약 체결과 구청에서는 경로당 해충 퇴치기 설치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정태호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정의롭게, 관악을 특별하게 선거 슬로건은 제 마음을 담은 것으로 어르신을 모시는 일에도 관악을 특별하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민규 당선자는 축사를 통해 “모든 관악구 어르신들을 마음으로 대하고 진심을 다하여 약속을 지키는 성과 내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배정웅 지회장님 말씀대로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예산을 많이 가져올 수 있도록 여기 계신 국회의원, 시의원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복열 기자
재창간 454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