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안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결집하겠습니다!
존경하는 50만 관악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관악구의회 부의장 민영진입니다.
도전과 비상을 상징하는 청룡의 해인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불안정한 국제정세 속에서 고물가, 고금리로 인한 경기 침체 등 국·내외적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한 해였습니다. 미래를 불안하게 만드는 여러 요소들이 여전히 남아 있지만, 우리 관악구의 역량이라면 새로운 희망으로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올 한해 관악구의회는 구민 안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하여, 새해의 새로운 희망을 찾아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제9대 관악구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소통하는 바른 의정으로 타협을 이끌어내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회상을 정립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관악구의회는 구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다시 한 번 되돌아보며, 초심을 잃지 않고 연구하고 노력하여 구민여러분과 의원 모두에게 특별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제9대 관악구의회가 임기 중반으로 접어드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올 한해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관악구의회를 응원해주시고, 적극적인 고견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민영진 관악구의회 부의장
재창간 447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