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여행 중국어, 팝송 영어 10월 개강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오는 10월 성인 대상 여행 중국어, 팝송 영어 강좌를 개설한다.
왕초보 여행 중국어는 중국어 발음의 원리를 익히며, 중국어를 사용하는 나라를 여행시 식당에서, 쇼핑할때, 길을 잃었을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중국어 표현을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24년 9월 7일부터 11월 25일(매주 월요일) 16:00∼17:50에 진행한다.
황다솜 강사는 대전복지TV, 제주극동방송에서 근무하였고 국민체육진흥공단, 서울대, 고려대, 포항공대, 한양대 등에서 스피치 강의를 이화외국어고등학교, 광남고등학교, 동화중학교에서 중국어 강의를 하였다.
팝송으로 배우는 잉글리쉬는 일상 영어회화, 문법, 발음, 문화까지 한번에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면서 자신있게 말하고 노래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며 24년 10월 7일부터 11월 25일(매주 월요일) 14:00∼15:50에 진행한다.
백크리스틴 강사는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평생교육학과 졸업(교육학 박사), 나사렛대학교 오웬스교양대학 조교수, 나사렛대학교 교양학과 실용영어 강의,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팝송과 미드로 배우는 영어 리얼클래스 강의, 수원여자대학교 음악교육 이론과 실제 강의, 충청남도교육청 소속 음악교사, 미국 캘리포니아 공립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교사등을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