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액 무료 ‘청년 면접이미지 컨설팅 스튜디오’ 운영
관악구가 관악청년청(남부순환로 1759)에서 7월 4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청년 면접이미지 컨설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면접에 필요한 사진 촬영,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서비스가 전액 무료이다. 사진 촬영은 이력서용 상반신 프로필 촬영으로 전문가의 안내에 따라 촬영 후 요청사항을 반영한 포토샵 수정본 사진을 파일로 제공한다.
스튜디오에서는 또한 ▲남녀 정장 상의 ▲블라우스 ▲와이셔츠 ▲넥타이가 구비되어 있어, 정장이 당장 없거나 정장을 사기 고민되는 청년들도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전문가가 직접 면접 맞춤형 헤어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별다른 준비 없이도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부터는 일상이 바쁜 청년들을 위해 이용시간에 제약이 없도록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는 야간시간(18:00 ~ 21:00)에만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자 접수는관악구청 홈페이지 ‘참여/예약’(참여신청▷강좌/행사예약) 메뉴에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주소만 작성해 네이버 예약 신청하면 된다. 단, 사전예약이 원칙이나 사진촬영의 경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정원은 1일 기준 ▲사진촬영은 최대 30명 ▲헤어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은 6~8명이다.(☎02-879-5932)
김정혜 기자
재창간 458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