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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소 선별진료소 전자문진시스템 도입
기사입력  2021/05/12 [19:44] 최종편집   
▲ 전자문진표 작성 장면

 

보건소 선별진료소 전자문진시스템 도입

 

관악구 보건소 선별진료소가 지난 53()부터 기존의 종이 문진표 대신 QR코드 또는 URL주소를 통한 전자문진 접수시스템을 도입해 본격 시행하고 있다.

 

앞으로 검사 희망자는 사전에 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관악소식)에서 QR코드 스캔 또는 전자문진사이트에서 사전문진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또한, 보건소 선별진료소 방문 진료 시 홍보 배너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같은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문진표를 사전에 작성한 검사 희망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24시간 이내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방문하면 종이신청서 작성 없이 원스톱으로 검사를 받을 수 있다.

 

구는 모바일 사용이 어려운 고령층의 검사자를 위해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태블릿 PC와 행정인력을 추가 배치하는 등 선별진료소에 방문하는 구민들의 편의 증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관악구 보건소 선별진료소 운영시간은 평일 및 토요일은 09:00~18: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09:00~13:00시까지이며, 평일 12:00~13:00, 토요일 13:00~14:00시는 방역시간으로 미운영한다.

 

김정혜 기자

재창간 38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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