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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간 소통 ‘협업포인트’ 시행
기사입력  2020/01/22 [19:18] 최종편집   

직원간 소통 협업포인트시행

 

관악구가 20201월부터 업무과정에서 도움을 주고받거나 지식·정보를 공유하는 등 협업한 경우 직원 상호 간 포인트를 선물하는 협업포인트 제도를 새롭게 운영한다.

 

협업포인트는 직원 1인당 매월 200포인트를 배정받으며, 업무상 도움을 준 상대방에게 110포인트씩 감사메시지와 함께 보낼 수 있다.

 

타 부서 직원은 물론 타 기관 직원에게도 줄 수 있으나, 같은 부서 직원 간에는 주고받을 수 없다. 동일인에 대해서는 월 2회까지만 가능하다.

 

매월 전 직원의 포인트 사용내역을 집계하여 협업왕협업부서를 선정하고, 포상금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원 간 협업을 활성화해 나갈 방침이다.

 

김정혜 기자

재창간 3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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